UPDATED. 2024-05-21 20:27 (화)
SBS '블랙하우스' 종영, '슈퍼콘서트 in 타이페이' 방송… 레드벨벳·방탄소년단·워너원의 특별무대는?
상태바
SBS '블랙하우스' 종영, '슈퍼콘서트 in 타이페이' 방송… 레드벨벳·방탄소년단·워너원의 특별무대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8.0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SBS에서 지난 7월 대만 타이페이에서 진행된 '슈퍼콘서트 in 타이페이'를 녹화 중계한다. 이번 슈퍼콘서트에는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워너원 등 케이팝 아티스트 다수가 출연한다.

9일 오후 11시 10분 SBS는 '슈퍼콘서트 in 타이페이'를 편성했다. 이번 '슈퍼콘서트'는 지난 7월 9일 대만 현지에서 진행된 콘서트로 SBS를 통해 녹화중계된다.

 

SBS 슈퍼콘서트에 출연한 레드벨벳, 방탄소년단(BTS) [사진 = 스포츠Q DB]

 

'슈퍼콘서트'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워너원을 비롯해 빅스, 마마무, 아이콘 등 2018년을 빛낸 다수의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레드벨벳은 인기곡 '배드보이'를 비롯해 '피카부', '빨간맛'을 연달아 선보인다. 글로벌 아티스트로 거듭난 방탄소년단은 지난 5월 발매한 'FAKE LOVE'를 비롯해 'DNA', '봄날' 등 팬들에게 사랑받은 다수의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SBS는 지난 주 '김어준의 블랙하우스'가 종영하며 새로운 심야 프로그램을 편성할 예정이다. 정규 프로그램 편성 이전 케이팝 콘서트인 '슈퍼콘서트'를 심야 시간에 편성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인기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다수 출연하는 '슈퍼콘서트 in 타이웨이'가 한달 여 만에 녹화 중계가 편성되면서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