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1:30 (금)
이하늘 신지, 무슨 일 있었나? "코요태까지 마음 안 좋아...예전 일들 잊어 달라"
상태바
이하늘 신지, 무슨 일 있었나? "코요태까지 마음 안 좋아...예전 일들 잊어 달라"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8.2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코요테 신지가 누리꾼들에게 악성 댓글을 달지 말아 달라고 정중히 부탁했다. 

21일 가수 신지는 "기사화 될 걸 알면서도 상의 끝에 마음이 편치 않아 몇 자 적어 봅니다"라며 이하늘을 언급했다. 

 

[사진 = MBC '라디오 스타' 방송 화면 캡처]

 

신지는 "DJ DOC 하늘 오빠의 결혼 소식! 많은 분들께 축복받아야 할 소식에 아직도 저와 코요태에 관련된 글들이 많이 보이고 그로 인해 하늘 오빠도 저도 코요태도 마음이 너무 안 좋습니다"면서 "더 이상 예전 일들을 확대 재생산하지 말아주시길 정중하게 부탁드릴게요"고 강조했다.

그는 "저희는 정말 잘 지내고 있고 하늘오빠의 결혼도 진심으로 축하하는 마음뿐이다"며 "다시 한 번 지난 일로 상처받는 분들이 생기지 않길 바라본다"고 전했다.

이날 이하늘이 17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일부 누리꾼들은 이하늘이 코요테 신지에게 사과를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신지가 무대공포증에 걸린 이유가 이하늘 때문이라는 것.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신지는 선배인 DJ DOC 멤버들에게 인사를 하지 못했고, 리더인 이하늘에게 무시를 당했다고 털어놨다. 당시 신지는 방송을 통해 "다음날 무대에서 관객들에게 알 수 없는 야유를 들었고, 이로 인해 무대 공포증까지 생겼다"고 주장해 논란이 일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