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11:59 (월)
SBS, 특선 영화 '몬스터 콜' 편성…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 감독 작품
상태바
SBS, 특선 영화 '몬스터 콜' 편성…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 감독 작품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9.06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SBS가 영화 '몬스터 콜'을 방송한다.

6일 오후 11시 10분 SBS는 특선영화 '몬스터 콜'(감독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을 방송한다.

'몬스터 콜'은 지난해 9월 개봉한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 감독의 영화로 국내 개봉 당시 8만9560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영화에는 시고니 위버, 펠리시티 존스, 토비 켑벨, 벤 무어 등이 출연했다. 또한 몬스터의 목소리 역으로 리암 니슨이 활약했다.

 

[사진= 영화 '몬스터 콜']

 

영화 '몬스터 콜'은 지난 2012년 출간된 패트릭 네스의 소설 '몬스터 콜스'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영화와 소설 모두 소년 코너(루이스 맥더겔)의 내면이 성장하는 과정을 담는다. 코너는 병을 앓고 있는 엄마를 구하고 싶어하면서도 평범하지 않은 일상에 지쳐 엄마가 세상을 떠나길 바라는 모순된 심경을 보여준다.

죄책감을 지니고 있던 코너는 몬스터를 만나고 이야기를 나누며 상처로 가득한 자신의 내면을 확인하게 된다. 몬스터와의 대화를 통해 한 뼘 성장하는 콘의 모습이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영화 '몬스터 콜'은 개봉 당시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 감독의 작품으로 관심을 끌기도 했다.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 감독은 '오퍼나지-비밀의 계단', '더 임파서블'을 통해 연출력을 인정 받기도 했다. 최근에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을 통해 흥행에 성공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