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19:29 (일)
[SQ톡톡] '뷰티인사이드' 안재현 "'신서유기'와 하루 차이 큰 문제 없어… 드라마 홍보에 도움될 것"
상태바
[SQ톡톡] '뷰티인사이드' 안재현 "'신서유기'와 하루 차이 큰 문제 없어… 드라마 홍보에 도움될 것"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0.0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뷰티인사이드' 제작발표회에서 안재현이 '신서유기5'와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는 것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1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JTBC '뷰티인사이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안재현은 "'신서유기5' 출연이 '뷰티인사이드'의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될것"이라고 밝혔다.

 

'뷰티인사이드' 안재현 [사진=JTBC 제공]



이날 '뷰티인사이드'의 안재현은 "시청자들께서 일요일 밤에 '신서유기5'를 보시고 '내일 안재현 나오는 드라마 하네'라고 생각하실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안재현은 "예능과 드라마의 괴리감으로 흐름이 끊길수 있다"는 지적에 "임메아리 작가님께서 재미있는 대본을 만들어주셨기 때문에 큰 걱정을 없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안재현은 "이 드라마에는 로코킹, 로코퀸, 팔방미인, 그리고 저 안재현이 있다"며 재치있는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드라마 '라이프'의 후속작인 '뷰티인사이드'는 이날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뷰티인사이드'에는 이민기를 포함해 서현진, 이다희, 안재현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