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0:03 (금)
'방구석1열' 정우성 극찬 받은 '아수라' 재조명...주성철 편집장 "다시 태어난 정우성"
상태바
'방구석1열' 정우성 극찬 받은 '아수라' 재조명...주성철 편집장 "다시 태어난 정우성"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10.0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정우성 주연의 영화 '아수라'를 '불한당'과 함께 '방구석1열'에서 다시 다룬다.
 
5일 JTBC ‘방구석1열’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막강한 팬덤을 구축한 영화 ‘아수라’와 ‘불한당’이 띵작매치를 펼쳤다"고 밝혔다.

 

[사진 = JTBC ‘방구석1열’ 제공]

 

이날 방송에 출연한 ‘씨네21’ 주성철 편집장은 "정우성이 자신의 이미지를 깨는 역사적인 일을 김성수 감독과 함께 하고 싶었던 것 같다"면서 "‘비트’의 정우성이 액션을 잘하는 꽃미남이었다면 ‘아수라’의 정우성은 망가짐으로써 다시 태어났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주성철 편집장은 "영화 ‘아수라’와 ‘불한당’ 속 주인공들은 스스로 죽음과 사랑으로 출구로 찾는다는 점에서 많이 닮은 영화다"라며 "그런 면이 팬덤 문화와 맞닿아있다”고 평했다. 

제작진은 "앞서 주성철 편집장은 ‘아수라’와 ‘불한당’의 GV행사에 참여해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며 "영화에 대한 지식을 알기 쉽게 전달해 공감을 자아내는 주 편집장과 더불어 두 영화에 모두 출연해 열연을 펼친 배우 최병모와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해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눴으니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주 편집장과 장도연, 배우 최병모가 출연하는 JTBC ‘방구석1열’은 5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