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1:30 (금)
[Q근황]이진아♥신성진 커플로 본 뮤지션 부부...이효리♥이상순, 정인♥조정치도
상태바
[Q근황]이진아♥신성진 커플로 본 뮤지션 부부...이효리♥이상순, 정인♥조정치도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1.0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가수 이진아가 피아니스트 신성진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데 이어 결혼을 앞둔 이진아와 신성진 커플에게 관심이 쏠리면서 이상순 이효리 부부 정인 조정치 부부 등 가수-연주가 커플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1일 오후 스포츠 조선은 복수의 가요계 관계자 말을 빌어 'K팝스타' 출신 가수 이진아와 피아니스트 신성진이 오는 3월 결혼한다고 단독 보도했다.

 

가수 이진아(사진)가 피아니스트 신성진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사진 = 이진아 SNS]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8월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당시 이진아의 소속사 안테나 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츠Q와 통화에서 "이진아 씨와 피아니스트 신성진 씨가 열애하는 것이 맞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연주가와 가수가 결혼 소식을 밝히면서 국내 유명 음악인 커플에도 누리꾼들의 시선이 쏠리는 상황이다.

연예계 대표적인 가수-연주가 커플에는 '효리네 민박'을 운영했던 가수 이효리와 기타리스트 이상순 커플이 있다. 지난 2013년 9월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린 이상순 이효리 부부는 지난해 JTBC '효리네 민박'에서 인상적인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며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지금껏 '센 언니' 모습을 보였던 이효리는 '내 남자' 이상순 앞에서는 순한 양이자 사랑스러운 아내의 면모를 드러내며 완벽한 '부부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KBS 2TV '잠시만 빌리지'에 딸과 함께 출연 중인 정인 조정치 커플도 대표적인 가수-연주가 부부다. 리쌍 1집 '러시(Rush)' 객원보컬로 데뷔한 정인은 '윤종신의 노예'로 알려진 실력파 기타리스트 조정치와 지난 2013년 11월 결혼에 골인했다. 정인 조정치 부부는 결혼 3년만에 득녀 사실을 알려 부모로서 새로운 출발을 시작했다.

매력적인 피아노 실력과 자작곡으로 2014년 11월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를 통해 이름을 알린 이진아는 피아니스트 신성진과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데 이어 결혼 소식까지 알렸다. 피아노를 공통분모로 호감을 갖기 시작한 신성진과 이진아의 결혼 소식에 적지 않은 누리꾼들이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