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1:30 (금)
'음악중심' 컴백 트와이스, 'FANCY'(팬시)… 성숙한 미모로 돌아온 사나·나연은
상태바
'음악중심' 컴백 트와이스, 'FANCY'(팬시)… 성숙한 미모로 돌아온 사나·나연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4.2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음악중심'에서 트와이스가 신곡 'FANCY'(팬시) 무대를 펼쳤다. 

27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트와이스의 'FANCY' 무대가 펼쳐졌다. 'FANCY'는 기존 발랄한 매력의 트와이스의 곡들과 달리 성숙미가 느껴지는 곡이다.

 

트와이스 미나 [사진 = 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음악중심' 컴백무대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은 화이트 톤의 투피스 의상으로 시선을 모았다. 바뀐 멤버들의 비주얼도 화제다. 정연은 긴 머리로 변신을 시도했다. 채영의 핑크 톤 머리도 각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았다. 사나의 금발 역시 화려한 비주얼로 눈길을 모은다.

'음악중심'에서 트와이스는 신나면서도 화려한 무대를 펼치며 대세 걸그룹 다운 화제를 모았다.

트와이스는 지난 2016년 데뷔, 이후 'TT', '치어 업', 'Yes or Yes'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전 세계 케이팝 팬들에게 사랑받았다.

트와이스의 '팬시'는 진나 12월 'Yes or Yes' 이후 4개월만에 컴백한 신곡이다. 공개 이후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