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교원그룹, 육아 건기식 사업 박차
상태바
교원그룹, 육아 건기식 사업 박차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4.0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교원그룹이 사업 영역을 본격 확장한다. 

교원그룹은 "빨간펜이 육아 및 아이 성장 관련한 사업 사업 다각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그동안 전집을 비롯해 스마트 및 외국어 학습 중심의 교육 상품을 선보여 왔다. 올해부터는 맞춤 학습 제공을 넘어 아이의 올바른 성장과 발달을 목표로 교육 영역 외 상품 카테고리를 넓혀 나갈 계획이다.

빨간펜은 지난해 7월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클랩 HT042’를 시범 판매한 경험을 바탕으로 학부모들의 수요를 파악해 건강기능식품을 두번째로 선보이게 됐다. 4일 출시한 ‘브레이니 아이 brain-i eye’는 어린이 대상 두뇌와 눈 건강기능식품이다.

[사진=교원그룹 제공]

 

‘브레이니 아이 brain-i eye’는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원료 ‘피브로인추출물 BF-7’과 눈 피로도 개선에 좋은 개별인정형 원료 '차즈기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한다. 아이들의 선호도를 고려해 열대과일 맛 워터 젤리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전 연령대 섭취 가능한 상품이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자녀가 지적 및 신체적으로 올바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존 교육 사업 영역 경쟁력 제고와 동시에 육아 사업 영역으로 확대해 판매 상품을 다변화할 예정"이라며 "기존 교육 상품들과의 연계성을 고려해 새로운 상품 카테고리를 지속 검토하고 있으며, 사업 외연을 적극적으로 넓혀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