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크랭크업 3년만, 이성민·이희준 '핸섬가이즈' 여름 개봉
상태바
크랭크업 3년만, 이성민·이희준 '핸섬가이즈' 여름 개봉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4.04.16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서울의 봄' 제작사의 코미디 신작 '핸섬가이즈'가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배급사 NEW는 16일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의 올 여름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이성민 분)과 상구(이희준 분)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비밀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지난 2021년 촬영을 마친 후 3년 만에 스크린에 오른다.

이성민(왼쪽), 이희준. [사진=스포츠Q(큐) DB]
이성민(왼쪽), 이희준. [사진=스포츠Q(큐) DB]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이 출연을 확정하며 캐스팅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바.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 역시 지난해 선보인 '서울의 봄'의 대흥행을 이끌어내 믿고 보는 배우·제작사 조합을 완성했다.

특히 드라마, 범죄, 공포, 액션 등 다양한 장르물로 사랑받은 하이브미디어코프가 선보이는 코미디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기성 감독과 작업해 온 하이브미디어코프가 처음으로 신인 감독의 장편 데뷔작을 택해 영화를 향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여기에 '서울의 봄'으로 스크린을, '재벌집 막내아들', '형사록', '운수 오진 날'로 안방을 사로잡은 국민 배우 이성민과 '살인자ㅇ난감', '지배종', '황야' 등 화제작을 쏟아내고 있는 이희준이 투톱으로 나선다.

이성민은 터프가이 재필로 분하며 이희준은 재필과 언제나 동행하는 '환장의 콤비'이자 섹시가이 상구 역을 연기한다. 두 사람은 재필과 상구를 통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파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에 더할 완성도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핸섬가이즈'는 2024년 여름 개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