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15:51 (월)
'밀리언조각' 규현부터 유성은, 비투비까지…오늘(15일) '엠카' 컴백 (예고)
상태바
'밀리언조각' 규현부터 유성은, 비투비까지…오늘(15일) '엠카' 컴백 (예고)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0.1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슈퍼주니어 규현이 오늘(15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방송 최초로 컴백무대를 선보인다.

솔로로 컴백하는 규현은 지난 해 가을에 발표해 인기를 끌었던 ‘광화문 연가’에 이어 올 가을 다시 한번 여심을 공략한다. 이날 ‘엠카’를 통해 공개하는 타이틀곡 ‘밀리언조각’은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이는 가을에 어울리는 발라드 넘버다. 호소력 짙은 규현의 보컬에 얹힌 감성적인 가사가 이날 시청자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예정이다.

▲ 엠카운트다운 규현 비투비 유성은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제공]

이와 함께 2년 3개월만에 두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하는 유성은도 이날 ‘엠카’에서 타이틀곡 ‘낫띵(Nothing)‘ 무대를 선보인다. ‘낫띵’은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알앤비 곡으로, 독보적인 유성은만의 보컬이 현장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고됐다.

이뿐만 아니라 비투비도 역대급 컴백 무대를 준비했다. 타이틀곡 ‘집으로 가는 길’과 수록곡 ‘심장어택’을 선보여 발라드와 댄스,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두 무대를 통해 장르 불문 실력파 아이돌의 모습을 각인시키겠다는 각오다.

이 밖에도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태연, 갓세븐, 에일리, 세븐틴, 박보람, 러블리즈, 오마이걸, 업텐션, 알리, 옴므, 몬스타엑스, 멜로디데이, 스테파니, 투빅, 다이아, 브로, 빅플로가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