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1-02 21:07 (목)
이랜드+QWER 대박, 고양 스타필드 주말 2만 몰렸다
상태바
이랜드+QWER 대박, 고양 스타필드 주말 2만 몰렸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10.23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이랜드가 걸밴드 QWER을 내세운 마케팅이 뜨거운 반응 속에 성료됐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는 22일 "밴드 QWER과 협업한 팝업스토어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고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고양 스타필드에서 진행된 이번 팝업 행사는 QWER 데뷔 1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특히 주말 동안에는 2만명에 달하는 인파가 몰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이랜드 제공]

지난 19일 팝업 현장을 방문한 QWER 멤버들은 후아유 제품을 착용하고 무대에 올라 특별 공연을 선보였다. 또한, 공연 중간에는 직접 가챠(랜덤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협업 제품을 선물하는 등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장을 찾은 팬들과 고객들은 고양 스타필드 센트럴에 마련된 후아유 X QWER 컬래버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QWER의 공연에 열광적으로 호응하는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행사를 즐겼다.

후아유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QWER과의 협업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후아유의 24FW 상품들도 선보였다. 후아유의 대표 상품인 패치 집업, 다잉 맨투맨 등에 QWER만의 색깔을 더한 특별한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청춘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진행한 후아유와 QWER의 협업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후아유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팝업 행사의 성공적인 마무리로 후아유와 QWER의 시너지 효과가 입증되며 추후 진행될 협업 활동과 제품에 대한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