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0:17 (목)
[TV풍향계]'박진영의 파티피플' 시청률 대폭 하락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대결 본격화
상태바
[TV풍향계]'박진영의 파티피플' 시청률 대폭 하락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대결 본격화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7.30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박진영의 파티피플'이 첫 방송과 달리 경쟁 프로그램인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뒤쳐지며 두 프로그램 간의 경쟁이 본격화 됐다.

30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는 2.2%(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1.1%P 하락한 수치다. 

'박진영의 파티피플'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사진=SBS '박진영의 파티피플' 방송 화면 캡처]

지난주 동시간대 경쟁작인 '유희열의 스케치북'보다 1.4%P 앞서며 관심을 받았던 '박진영의 파티피플'은 이번주엔 오히려 0.2P% 뒤쳐지며 본격 경쟁을 예고했다. 

이날 '박진영의 파티피플'에서는 두 번째 방송으로 '대세 여가수' 헤이즈가 전 남자친구와 사연에 대해 솔직히 밝히는가 하면 걸그룹 에이핑크가 출연하며 클럽 분위기를 연출해 관심을 끌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조금 다른 전략으로 시청자들을 공략하고 있는 '박진영의 파티피플'이 향후 어떤 결과를 얻게 될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