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8 22:40 (수)
엠블랙 승호, 16일 육군 현역 입대 "별도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공식입장)
상태바
엠블랙 승호, 16일 육군 현역 입대 "별도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공식입장)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10.1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그룹 엠블랙의 멤버 승호가 육군 현역 입대 소식을 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양승호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은 “양승호 씨가 오는 16일(월) 국방의 의무를 위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게 됐습니다”라며 공식입장을 전했다.

 

엠블랙 승호가 입대를 앞두고 있다. [사진 = 윌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측은 “양승호 씨는 논산 훈련소가 아닌 강원도 소재의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친 후 자대에 배치되어 21개월의 군 복무를 이어갈 예정입니다”라며 양승호의 입대와 관련된 정보를 덧붙였다.

엠블랙 승호는 별다른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하는 것을 택했다. 소속사 측은 “가족들과 조촐한 시간을 가진 뒤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입대 당일 현장에서 별도의 공식행사는 일체 진행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소속사 측에서는 “항상 양승호 씨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양승호 씨가 건강하게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며 공식 입장을 마무리했다.

양승호는 지난 2009년 엠블랙 싱글 앨범 ‘JUST BLAQ’으로 데뷔했다. 엠블랙 음반 활동과 더불어 예능, 뮤지컬 등에 출연해 다재다능한 끼를 선보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