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13:23 (금)
'팬텀싱어2' 생방송 대국민 문자투표로 제2대 우승자 뽑는다
상태바
'팬텀싱어2' 생방송 대국민 문자투표로 제2대 우승자 뽑는다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11.03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대국민 투표로 결정될 제2대 ‘팬텀싱어’가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3일 JTBC ‘팬텀싱어2’제작진은 "제2대 우승자를 선정하게 될 ‘팬텀싱어2’ 대망의 최종화가 생방송으로 펼쳐진다"고 밝혔다.

 

대국민 투표로 결정될 제2대 ‘팬텀싱어’가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 = JTBC ‘팬텀싱어2’제공]

 

현재 결승전에는  에델 라인클랑(조형균, 이충주, 김동현, 안세권), 미라클라스(김주택, 박강현, 정필립, 한태인), 포레스텔라(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 총 3팀이 남아 있는 상황이다.

제작진은 우승자에 대해 "이번 ‘팬텀싱어2’는 지난 결승 1차전 점수 30%에 생방송을 진행하는 동안 이루어지는 문자 투표 결과 70%를 더해 최종 승자가 확정된다"고 규칙을 공개했다.

따라서 생방송 동안 진행되는 대국민 문자 투표 결과에 따라 이들의 운명이 결정될 예정이다. 특히 1차전 점수 차가 크지 않았던 만큼 이번 마지막회의 무대가 결과를 가를 열쇠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성악, 뮤지컬, 국악,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의 천상의 목소리를 갖고도 아직 빛을 보지 못한 진정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총망라하는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보컬 오디션 프로그램 JTBC ‘팬텀싱어2’의 파이널 무대는 3일 오후 9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