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21:56 (금)
[TV컷Q] '팬텀싱어2' 마지막회 결승 순위는? 우승 포레스텔라… 2위 '미라클라스', 에델 라인클랑은 3위(종합)
상태바
[TV컷Q] '팬텀싱어2' 마지막회 결승 순위는? 우승 포레스텔라… 2위 '미라클라스', 에델 라인클랑은 3위(종합)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1.03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팬텀싱어2'의 최종 순위가 공개됐다. 2시간 여의 생방송 라이브 끝에 포레스텔라가 우승을 차지했다.

3일 방송된 JTBC '팬텀싱어2'에서는 지난 결승 1라운드에 이어 현장 생방송 문자투표로 점수가 결정되는 2라운드가 방송됐다. 이날 세 팀은 각각 두 곡씩 선정해 경연을 펼쳤다.

1위는 '팬텀싱어2'에서 가장 큰 팬덤을 자랑하는 포레스텔라가 차지했다. 포레스텔라는 31만표의 총 문자투표 중 14만표를 획득하며 결승 1라운드에 이어 문자투표로 결정되는 2라운드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팬텀싱어2' 우승팀인 포레스텔라 고우림 [사진 = JTBC '팬텀싱어2' 방송화면 캡처]

 

포레스탈라의 막내 고우림은 "너무 감사드린다. 각자 다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이 모여서 노래하는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좋은 결과 있어서 몸둘 바를 모르겠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 들려드리는 팀 되겠다"며 팬들에게 감사함을 드러냈다.

2위는 2라운드에서 '역대급' 무대를 탄생시킨 미라클라스였다. 미라클라스는 약 10만표를 획득, 포레스텔라와 4만표의 막대한 차이로 2위를 차지했다. 

이번 결승의 3위는 1라운드에서도 3위를 차지한 에델 라인클랑이었다. 에델 라인클랑은 30만표 중 6만표에 득표에 그치며 아쉬운 3위를 기록해야했다. 리더 조형균은 "제 2의 삶을 산 것 같다. 앞으로도 계속 노래할 거다. 에델 라인클랑, 그동안 함께해줘서 감사하다"며 팀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팬텀싱어2'는 팬텀싱어1'보다 적은 총 득표수를 기록했다. 지난 시즌 1위인 포르테 디 콰트로를 이어 포레스텔라가 '팬텀싱어'가 탄생시킨 레전드 4중창으로 거듭나며 시즌을 마무리 지었다. 이날 '팬텀싱어2'의 시상은 지난 시즌 우승인 포르테 디 콰트로가 진행해 감동을 배가시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