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1:50 (목)
최지우 결혼에 '삼시세끼2' 여자게스트 보니 김하늘 임신-박신혜 열애-보아 결별
상태바
최지우 결혼에 '삼시세끼2' 여자게스트 보니 김하늘 임신-박신혜 열애-보아 결별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3.2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배우 최지우가 화촉을 밝힌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가 출연했던 '삼시세끼2'에 등장했던 여자 게스트들의 애정사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9일 더팩트는 최지우 측근의 말을 빌려 그의 결혼 사실을 단독 보도했다. 같은 날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최지우가 공식 팬카페 '스타지우닷컴'에 공개한 손편지와 함께 이를 인정하는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지난 2월 12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된 영화 '흥부' VIP시사회 때의 배우 최지우. [사진= 스포츠Q DB]

 

적지 않은 누리꾼들은 그가 2015년 게스트로 참여해 깊은 인상을 남겼던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시즌2에 등장했던 여성 출연자들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2015년 5월 22일 방송된 '삼시세끼' 시즌2 2화에 처음 등장해 참하고 싹싹한 이미지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배우 박신혜는 지난 7일 열애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상대는 연하의 배우 최태준이다. 

지난 7일 오후 박신혜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평소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박신혜와 최태준은 지난해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사이로 지내고 있다는 입장을 전해왔습니다"라고 밝혔다.

최태준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 역시 스포츠Q에 "두 사람이 친한 동료로 지내다 지난 연말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는 입장을 전했다.

 

결혼 사실을 알린 최지우 자필편지 [사진 = 최지우 공식 홈페이지 제공]

 

'삼시세끼' 시즌2 게스트로 등장해 최지우처럼 화촉을 밝힌 배우도 있다. 2015년 7월에 출연해 3개월만인 10월 결혼 소식을 알린 배우 김하늘이다. 당시 김하늘은 소속사를 통해 "2016년 3월 19일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김하늘은 지난해 10월 결혼 18개월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고 현재 출산을 앞두고 태고에 전념하고 있다.

반면 2015년 6월 '절친' 배우 유해진과 함께 출연해 이서진의 미소와 함께 보조개를 만들었던 가수 보아는 현재 싱글이다. 하지만 보아도 열애 상대가 없었던 건 아니다. 지난해 1월 배우 주원과 열애 사실을 알려 팬들을 놀라게 했던 가수 보아는 같은해 11월 결별을 인정하며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지난달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으로 컴백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가수 보아는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