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아시아 머슬마니아' 최은주 vs '2017 근육 여제' 이연화 몸매 보니 '완벽 근육에 심쿵'
상태바
'아시아 머슬마니아' 최은주 vs '2017 근육 여제' 이연화 몸매 보니 '완벽 근육에 심쿵'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5.0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배우 최은주가 아시아의 머슬마니아로 변신했다. 최은주의 완벽한 몸매에 지난해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명성을 높인 이연화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은주는 7일 열린 ICN 아시안 내추럴 챔피언십(ICN ASIAN NATURAL CHAMPIONSHIP)에서 비키니 부문과 비니키엔젤 부문에서 1위에 오른 데 이어 피트니스모델 부문과 핏모델 부문에서도 2위를 기록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최은주(오른쪽)의 완벽한 몸매에 지난해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명성을 높인 이연화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 = 최은주 SNS, 이연화 소속사]

 

이번 대회 우승으로 최은주는 세계 대회 프로카드를 획득했다. 입상 당일 최은주는 자신감을 드러내며 SNS에 수상 소식과 함께 사진을 올려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최은주는 매력적인 복근이 시선을 강탈한다. 일반적인 여성들의 몸매와 달리 흉부 아래에 자리잡은 복근과 탄탄한 이두와 삼두근이 매력적이다.

최은주의 수상에 적지 않은 누리꾼들은 이연화를 언급하고 나섰다. 최은주 이연화 두 사람을 두고 누리꾼들은 완벽한 식스팩과 또렷한 이목구비까지 닮았다는 반응이다.

지난해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탈 챔피언십에서 패션모델 부분 여자 1위를 차지하며 그랑프리에 올랐던 이연화도 이에 못지 않다. 사진 속 이연화는 하체 근육을 강조했다. 말근육을 연상케하는 허벅지부터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탄탄한 근육이 무척 인상적이다. 높은 힐을 착용해 하체를 강조한 이연화의 자태는 매력적인 보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연화는 매력적인 외형만큼 똑똑한 머리로도 유명하다. 지난해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출연했던 이연화는 칸 광고제에서도 상을 받은 적이 있으며 산업통상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최하는 디자인 프로젝트에 참가해 파이널리스트 디자이너로 선정됐다는 이력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