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TV컷Q] '불타는 청춘' 양수경, 강수지 위해 '이바지 음식' 준비… 이유 들어보니?
상태바
[TV컷Q] '불타는 청춘' 양수경, 강수지 위해 '이바지 음식' 준비… 이유 들어보니?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5.08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불타는 청춘'의 양수경이 강수지를 위한 이바지 음식을 가지고 등장했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연출 이승훈, 김민)의 양수경은 김국진과 강수지를 위해 '이바지 음식'을 준비해 왔다.

이날 '불타는 청춘'의 양수경은 가장 먼저 여행지인 강원도 정선에 도착했다. 양수경은 정선의 풍경에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곧 제작진은 "차가 못 올라간다. 걸어가야 한다"고 이야기해 양수경을 당황시켰다.

 

SBS '불타는 청춘' 양수경 [사진= SBS '불타는 청춘' 화면 캡처]

 

양수경은 차 트렁크에서 짐을 한 가득 내렸다. 양수경은 "(강)수지가 어머니가 안 계시지 않냐"라며 "결혼하면 이바지 음식하잖아, 그래서"라며 떡을 비롯한 음식을 한 가득 가져 온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불타는 청춘'의 제작진은 차량이 들어갈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 짐들을 모두 스태프 차량으로 옮겼다. 이후 양수경은 쑥을 뜯으며 시간을 보냈고, 김국진과 강수지를 만나게 됐다.

 

[사진= 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양수경은 '불타는 청춘'을 통해 인연을 맺고, 결혼까지 하게 된 김국진과 강수지의 얼굴이 더욱 좋아졌다고 말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