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TV컷Q] '차달래 부인의 사랑' 하희라, 김하림·홍일권 사이 허락할까… 나이차 극복가능?
상태바
[TV컷Q] '차달래 부인의 사랑' 하희라, 김하림·홍일권 사이 허락할까… 나이차 극복가능?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0.0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차달래 부인의 사랑’의 홍일권과 김하림이 위기를 맞게됐다. 자신의 첫 사랑인 홍일권이 딸 김하림과 교제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 하희라는 충격에 빠졌다. ‘차달래 부인의 사랑’의 김하림과 홍일권이 하희라에게 교제를 허락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1일 오전 방송된 KBS 2TV ‘차달래 부인의 사랑’(극본 최순식·연출 고영탁)에서 김하림(김소영 역)과 홍일권(백현우 역)는 교제를 허락맞기 위해 김응수(김복남 역) 하희라(차진옥 역)을 만났다.

 

[사진= KBS 2TV ‘차달래 부인의 사랑’ 방송화면 캡처]

 

이날 ‘차달래 부인의 사랑’ 방송에서 하희라는 딸의 남자친구가 자신의 첫 사랑임을 알고 충격에 빠졌다. 홍일권 역시 하희라를 보고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

‘차달래 부인의 사랑’의 하희라는 일부러 홍일권에게 냉정한 태도를 보였다. 의외로 김응수는 홍일권에게 호의적인 태도를 보였지만, 하희라는 두 사람에 교제를 강하게 반대했다.

‘차달래 부인의 사랑’의 하희라와 김응수는 냉랭한 부부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여기에 딸의 연애문제까지 겹치면서 하희라의 고민은 커져가고 있다.

‘차달래 부인의 사랑’의 하희라는 오랜만에 만난 첫 사랑 홍일권을 보고 반가움을 표했다. 하지만 홍일권과 김하림의 교제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게 됐다. 홍일권과 김하림이 가족들의 반대를 극복하고 결혼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