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TV풍향계] '동상이몽2' 인교진 안과 방문, '황반변성' 뭐길래? 시청률 '상승'
상태바
[TV풍향계] '동상이몽2' 인교진 안과 방문, '황반변성' 뭐길래? 시청률 '상승'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0.23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동상이몽2'가 인교진의 건강검진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동상이몽2'는 또다시 시청률이 상승하며 월요일 심야 예능 시청률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23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는 6.3%(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0.2%P 상승한 시청률 수치다.

 

[사진 =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동상이몽2'는 한고은, 신영수 부부 합류 이후 꾸준한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동상이몽2'에서 가장 화제를 모은 것은 인교진의 '황반변성'이었다.

'황반변성'은 안구에 생기는 질환으로 눈 망막 중심부인 황반부에 변화가 생겨 시력장애가 생기는 질환이다. 황반변성은 시력 감소, 변시증 등 다양한 증상을 가지고 있다. 심할 경우 실명까지 이를 수 있다.

'동상이몽2'에서 인교진은 황반변성 사실을 소이현에게 숨겨왔다. 의사는 인교진의 상태에 대해 "치료 후 흉터가 남은 상태. 재발은 일어나지 않았다"며 안심할만한 결과를 알려줬다.

'동상이몽2'에서 인교진은 매번 밝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동상이몽2'의 해피 바이러스 인교진의 황반변성 에피소드는 그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률 상승을 이끌어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