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이슈Q] 트루디·이대은, 연예인·스포츠스타 열애설에 과거 유소영·손흥민, 장예원·윤성빈 '관심'
상태바
[이슈Q] 트루디·이대은, 연예인·스포츠스타 열애설에 과거 유소영·손흥민, 장예원·윤성빈 '관심'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1.06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래퍼 트루디와 야구선수 이대은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의 열애설에 과거 연예인·스포츠스타 열애설에도 관심이 쏠린다.

6일 TV리포트는 트루디와 KT위즈 이대은이 2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으며, 주위의 시선을 의식해 조심스럽게 데이트를 하며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양측은 현재 본인에게 해당 사실을 확인 중이다.

 

트루디 이대은 열애설 [사진= 스포츠Q DB, 이대은 인스타그램]

 

트루디와 이대은의 열애설처럼, 그동안 많은 연예인이 스포츠스타와 열애설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과거 축구선수 손흥민과 열애 사실을 직접 밝힌 유소영, 밥 한끼를 같이 먹었다가 열애로 오해 받은 장예원 아나운서, 스켈레톤선수 윤성빈 등이 그 주인공이다.

먼저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유소영은 지난 7월 한 방송에서 과거 손흥민과 열애설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당시 손흥민과 열애가 사실이었냐는 질문에 긍정을 표한 유소영은 "사실 그 친구가 누군지 몰랐다"고 고백했다. 

해당 방송의 내용이 화제가 되자, 유소영은 3일만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발 그만 좀 합시다"라며 "제가 사랑하는 사람은, 그리고 제 남자친구는 고윤성입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제발 저 좀 그만 괴롭히시라", "부탁드린다"는 말을 덧붙이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지난 3월 열애설에 휩싸였던 장예원 SBS 아나운서와 스켈레톤선수 윤성빈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오면서 열애설에 휩싸였다. 해당 게시물에서는 장예원과 윤성빈이 팔짱을 끼는 등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하고 있다며 열애설을 제기했다. 

특히 장예원 아나운서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둔 인터뷰에서 가장 관심이 가는 선수로 윤성빈을 꼽은 바 있다. 그러나 장예원, 윤성빈 양측은 "교제하는 사이가 아니다"라며 "밥 한번 함께 먹은 사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과연 트루디와 이대은은 열애설에 어떤 입장을 밝히게 될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날 열애설은 트루디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불거진 것이어서트루디의 컴백에 우려의 목소리도 이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