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09:12 (목)
'끝까지 사랑' 정혜인, 홍수아 찾아 "이영아 심지호 스캔들 뭐야?" 정소영도 분노
상태바
'끝까지 사랑' 정혜인, 홍수아 찾아 "이영아 심지호 스캔들 뭐야?" 정소영도 분노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11.28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끝까지 사랑' 정소영이 홍수아를 찾아 이영아와 심지호의 뉴스에 대해 물었다. 화가 난 정소영도 자리를 찾아와 홍수아를 다그쳤다.

28일 저녁 방송된 KBS 2TV '끝까지 사랑'에서는 홍수아(강세나 역)의 사무실에 찾아온 정혜인(에밀리 역)의 모습이 그려졌다. 

 

'끝까지 사랑' 정소영이 홍수아를 찾아 이영아와 심지호의 뉴스에 대해 물었다. 화가 난 정소영도 자리를 찾아와 홍수아를 다그쳤다. [사진= KBS 2TV '끝까지 사랑' 방송화면 캡쳐]

 

이날 정혜인은 홍수아에게 "기사 너가 낸 거냐"며 화를 냈고, 어디까지 진실인지 물었다. 하지만 홍수아는 뻔한 대답으로 정혜인의 속만 긁었다. 비슷한 시각 달려온 정소영(윤정빈 역)도 홍수아에게 분노했다.

이영아(한가영 역)는 결국 밖에서 1인 시위를 벌였고, 이 사실을 알게 된 강은탁(윤정한 역)은 밖에 나가 시위에 동참했다. 사진을 찍는 기자들 앞에서도 "더 크게 찍으라"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심지호(강현기 역)의 일에 속이 상한 정소영은 "이런 일 한두 번 겪는 것도 아니고 괜찮다"면서도 엄마 앞에서 맥주를 들이켰다.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 드라마 '끝까지 사랑'은 지난 7월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