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아내의 맛' 조쉬♥국가비, 런던 신혼생활 공개 '유튜브 스타' 일상은?
상태바
'아내의 맛' 조쉬♥국가비, 런던 신혼생활 공개 '유튜브 스타' 일상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12.11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아내의 맛’에도 유튜브 스타 부부가 나선다. 영국 남자 조쉬와 한국인 아내 국가비의 런던 살림이 최초 공개된다.

11일 TV 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서는 ‘유튜브 스타 부부’ 조쉬-국가비의 꿀 떨어지는 ‘런던 살림’이 최초 공개된다"고 밝혔다.

 

'아내의 맛’에도 유튜브 스타 부부가 나선다. 영국 남자 조쉬와 한국인 아내 국가비의 런던 살림이 최초 공개된다. [사진 = TV 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제공]

 

제작진은 "평균 조회 수 300만 뷰의 유튜브 대스타 ‘영국남자’ 조쉬와 ‘마스터셰프 코리아3’ 준우승에 빛나는 ‘요리연구가’ 국가비가 3년차 깨소금 부부의 런던 일상을 소개한다"며 "서로를 향한 애정이 묻어나는 ‘깨소금 라이프’와 영국에서의 살림을 꾸리는 ‘리얼 런던 일상’을 통해 이제까지 볼 수 없던 색다른 부부의 이야기를 그려낼 것"이라고 자신했다.

‘영국남자’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국 문화를 알리면서 호응을 얻었다. 국가비는 ‘마스터셰프 코리아3’에서 섬세한 실력을 뽐내 준우승을 거머쥔 바 있는 ‘요리연구가’로, 현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며 런던에서의 일상과 맛있는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조쉬는 톰 히들스턴, 베네딕트 컴버배치, 라이언 레이놀즈 등 해외 샐럽들도방문하는, 평균 조회 수 300만 뷰에 달하는 인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일명 ‘조가비 부부’는 이날 방송에서 나무를 구입해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미는 영국의 전통에 따라 웅장한 규모의 나무 농장을 방문하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마음에 맞는 트리를 찾아 나서는 등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영국 부부’의 남다른 모습을 선보이고 1000년 전통을 자랑하는 유서 깊은 버로우 마켓에서 식재료를 쇼핑하며 뜻 깊은 연말요리를 준비하는 모습도 담아낸다"며 "유튜브 스타 부부의 따뜻하고 특별한 런던의 연말에는 어떤 이야기가 담길지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과연 처음 방송에서 공개되는 두 부부의 24시에는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조가비’ 부부의 ‘리얼 라이프’는 1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