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13:40 (월)
'닥터 프리즈너' 몇부작? 남궁민, 권나라에 동생 하영·려운 맡겼다 "3년 동안 충분히 위험했어"
상태바
'닥터 프리즈너' 몇부작? 남궁민, 권나라에 동생 하영·려운 맡겼다 "3년 동안 충분히 위험했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4.24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닥터 프리즈너’의 남궁민과 권나라 동생 하영, 려운이 위험에 처했다. ‘닥터 프리즈너’의 남궁민 대신 동생들을 구하러 간 권나라가 여러 협박들을 뒤로한 채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을까?

2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닥터 프리즈너’(극본 박계옥·연출 황인혁 송민엽) 21-22회에서는 하영(나이현 역), 려운(한빛 역)이 있는 집 앞에서 권나라(한소금 역)를 마주한 뒤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최원영(이재준 역)의 모습이 그려졌다.

 

‘닥터 프리즈너’ 남궁민 [사진=KBS 2TV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캡처]

 

앞서 ‘닥터 프리즈너’의 남궁민(나이제 역)은 “집 앞에 이상한 사람들이 있다. 오빠가 왔다 간 이후로 늘어났다”며 갑자기 걸려온 하영의 전화에 불안함을 드러냈다. 이후 ‘닥터 프리즈너’의 남궁민은 “금방 가겠다”고 했지만, 권나라는 “내가 대신 가겠다. 지난 3년 동안 충분히 위험했다. 그 사람들 손에서 사라져도 언제나 이상하지 않을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닥터 프리즈너’의 권나라는 집 앞에서 최원영을 만났고,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속셈이 있는 듯한 표정과 제스처로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닥터 프리즈너’ 권나라 [사진=KBS 2TV ‘닥터 프리즈너’ 방송화면 캡처]

 

남궁민과 권나라, 김병철, 최원영, 이다인 등 흡인력을 높이는 연기력으로 연일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닥터 프리즈너’ 몇부작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달 20일 8.4% 시청률로 첫 방송을 시작한 뒤, 10회 방송분에서 최고시청률 15.4%를 기록한 ‘닥터 프리즈너’는 총 32부작이다.

오늘(24일) 방송된 ‘닥터 프리즈너’는 21-22회 방송분으로 종영까지 10회가 남았다. ‘닥터 프리즈너’의 예상 종영일은 내달 9일이다. ‘닥터 프리즈너’의 후속은 신혜선, 인피니트 김명수, 이동건, 김보미, 도지원 등이 출연하는 ‘단, 하나의 사랑’으로 내달 15일 방영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