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03 23:04 (월)
황희찬, 정관장 ‘홍삼톤’ 앰버서더 발탁
상태바
황희찬, 정관장 ‘홍삼톤’ 앰버서더 발탁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5.0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의 황희찬(울버햄튼 원더러스)이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스테디셀러 브랜드 ‘홍삼톤’의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은 한국 축구 국가대표이자 울버햄튼 소속인 황희찬의 강렬한 ‘황소의 힘’과 정관장 홍삼의 ‘건강’ 이미지가 맞아 떨어지면서 적극적인 러브콜을 보내고 계약을 성사시켰다”고 9일 밝혔다.

황희찬은 중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홍삼톤을 애용하는 정관장의 찐팬으로 알려졌다. KGC인삼공사는 “단순한 제품 광고를 넘어 흥미로운 스토리를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이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했다.

황희찬.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황희찬.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정관장은 키비주얼 이미지 및 영상 제작을 통해 황희찬과 정관장 홍삼톤의 인연, 홍삼을 섭취하는 루틴 등을 알릴 계획이다. 체력 소모가 큰 황희찬의 실생활에서 묻어나는 자연스러운 콘텐츠 스토리가 담길 것으로 내다봤다.

홍삼톤은 1993년 출시된 정관장 스테디셀러 브랜드다. 홍삼농축액에 다양한 생약재를 배합한 복합 제품으로 2011년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30여 년간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프리미엄 제품인 ‘홍삼톤골드’, 환절기 면역력 건강을 위한 ‘홍삼톤청’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최근에는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에 충족하고자 피로 개선을 위한 ‘홍삼톤 류’ 신제품을 선보였다.

황희찬은 올 시즌 리그 27경기에서 12골(3도움)을 터뜨려 득점 부문 12위에 올라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