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2-30 18:02 (월)
박진영, 영원한 딴따라
상태바
박진영, 영원한 딴따라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4.08.19 11:53
  • 댓글 0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가수 박진영이 데뷔 30주년을 맞아 KBS 대기획 '딴따라 JYP'를 선보인다.

KBS는 19일 "KBS 대국민 초대형 공연 프로젝트 'KBS 대기획 - 데뷔 30주년 특집 딴따라 JYP'(딴따라 JYP)가 오는 9월 1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고 밝혔다.

'딴따라 JYP'는 KBS2를 통해 150분간 방송될 예정이다.

박진영. [사진=KBS 제공]
박진영. [사진=KBS 제공]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스탠딩 마이크 앞에 선 박진영의 흑백 실루엣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딴따라 JYP'는 박진영의 30년 음악 인생을 총망라한, 생애 다시없을 역대급 스케일로 펼쳐진다. 트렌디한 콘셉트와 탁월한 감각으로 늘 시대를 선도하는 음악을 선보여온 박진영의 명불허전 메가 히트곡들을 풍성한 풀밴드 라이브 사운드와 색다른 공연 연출을 통해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로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god(박준형,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 비, 원더걸스(선예, 선미), 2PM(준케이, 닉쿤, 우영, 찬성), 트와이스(나연, 정연, 지효, 다현, 채영, 쯔위) 등 프로듀서 박진영의 손끝에서 탄생한 월드 클래스 K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시대와 세대를 초월한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딴따라 JYP'는 오는 30일 오후 7시 KBS홀에서 녹화가 진행된다. 22일까지 '딴따라 JYP' 홈페이지를 통해 방청 신청이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