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2-22 23:54 (일)
'SNL' 시즌6 첫 호스트 전종서 “열심히 망가지겠다”
상태바
'SNL' 시즌6 첫 호스트 전종서 “열심히 망가지겠다”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4.08.2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배우 전종서가 'SNL 코리아 시즌6' 첫 호스트로 선정됐다.

쿠팡플레이는 21일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6' 1회 호스트로는 강렬한 개성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하는 배우 전종서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시즌 6 첫 공개일을 오는 31일 오후 8시로 확정했다. 

'SNL 코리아'는 파격적인 웃음과 더욱 과감해진 풍자로 다양한 세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다시 한 번 대한민국의 코미디 트렌드를 이끌 예정이다. 여기에 오직 'SNL 코리아'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최고 스타들의 거침없고 신선한 코믹 연기는 시청자들이 가장 기다리는 기대 포인트다.

전종서. [사진=스포츠Q(큐) DB]
전종서. [사진=스포츠Q(큐) DB]

시즌 6 첫 회에 출연하는 전종서는 영화와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캐릭터 착붙 연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빛내는 배우다. 예능과 SNS를 통해서 보이는 그녀만의 당당함과 예측 불가 매력이 'SNL'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전종서는 "'SNL 코리아 시즌 6'의 첫 회로 초대해 주셔서 너무 영광이다. 그동안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예능인 전종서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어떤 호스트보다 더 열심히 망가질테니 기대해도 좋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SNL 코리아 시즌 6'는 31일 1회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장 방청 신청은 쿠팡플레이 내 쿠플클럽을 통해 매주 진행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