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1-17 22:21 (금)
함파트너스, 국내 기업 글로벌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확대
상태바
함파트너스, 국내 기업 글로벌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확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5.01.0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홍보 회사 함파트너스가 글로벌 톱 배포서비스 회사의 한국 총판을 맡았다.

함파트너스는 최근 글로브뉴스와이어와 손잡고 국내 기업의 글로벌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함파트너스가 진행하는 글로벌 배포 서비스는 전 세계 3500여 개의 웹사이트, 5만여 개의 미디어를 대상으로 35개 언어, 130개 이상의 국가 즉, 글로벌 전역을 서비스 할 수 있다. 

[사진=함파트너스 제공]

해외 홍보임에도 절차를 간소화한 게 특징이다. 인사이트를 담은 결과 분석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보도자료 작성에 익숙지 않은 기업에게는 업종과 분야에 최적화된 함파트너스의 숙련된 PR 전문 AE가 작성을 지원하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함시원 함파트너스 대표는 “디지털 전환 속도가 빨라지고 있으며 이러한 흐름에 맞춰 글로벌 홍보에 있어서도 새로운 방식의 온택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시대가 됐다”며 “많은 예산을 투입해야만 가능했던 고품질의 글로벌 언론홍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어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기업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PR 비즈니스로 사업 영역을 빠르게 확장 중인 함파트너스는 글로벌 톱 PR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PR 분야 최고 권위 기관인 프로보크 미디어(PRovoke media)가 발표한 '2글로벌 250 PR에이전시 랭킹'에서는 2022년부터 글로벌 톱100에 진입했다.

최근에는 종합 디지털마케팅 회사 스카이벤처스를 M&A를 통해 자회사로 편입했다. 홍보&마케팅 시장의 과제를 해결하는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 브랜드 전략, 광고, 프로모션, 디지털, 인플루언서, 언론홍보, 퍼포먼스, 웹과 앱 기반 인공 지능 솔루션까지 커뮤니케이션의 모든 영역에서 비즈니스 솔루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경쟁력을 구축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